본문 바로가기
Delicious FOOD(맛집)

서울 어린이 대공원 맛집 - 숙주 탕수육 맛집 (내돈내산 후기)

by nunkkot 2023. 3. 29.
728x90
반응형

오랜만에
서울에 위치한 어린이 대공원에 놀러갔는데요.
이상하게 주차가 힘들정도로 차가 많더라구요.

그래서 먼저 어린이 대공원 맞은편에 위치한
천리향 중국집에
숙주 탕수육 먹으러 갔어요.^^

들어가는 입구예요.

이런 붉은색 계열 장식이 되어있구요.
2층에 위치해 있어요.

들어가는 입구입니다.

매주 월요일 휴무라고 되어있네요.

안으로 들어가 볼께요. 여기는 계산대입니다.

자 이제 메뉴판 보실께요.

숙주탕수육 소 25,000원

유니 짜장면 8천원(곱배기는 1만원)

아이들이 있어서 그런지
숙주탕수육 소스는 따로 주셨어요.

탕수육 몇개는
둘째 주려고 빼놓고


소스를 부어봅니다.
조심스레 살살~
요런 비쥬얼로 군침이 꼴깍~

탕수육인데 소스 부으면
정말로 너무나 상큼해져요.
숙주와 소스의 조합이 너무 좋거든요.

짜장면과 숙주 탕수육^^

짜장면은 곱배기라 1만원인데
가격에 비해 양이 작은 느낌이었어요.

양이 많으시면 꼭 곱배기로 시키세요.

짜장면 2개 20,000+ 숙주탕수육 25,000원 +
콜라캔 하나 2,000원=총 47,000원

다 먹고 이제
서울 어린이 대공원으로 가봤는데요.
인파가 어마어마 했어요.

무슨 버스킹을 한다고 하더라구요.
거기 지키고 계시는 안전요원에게
무슨 공연이냐고 물어보니
자세히 이야기 해주시진 않았네요.


그냥 1시간정도 버스킹한다고만 알려주셔서
누가 오냐고 재차 물어보니..
누구라고 했지만 제가 아는 사람은 아니어서
누군지 모르겠더라구요.
카메라도 있고 외국인팬들도 있고
젊은 여성분들이 많았어요.^^


1시쯤에 갔는데 다 앉아 계시던데요.
막상 연예인 남자아이돌인듯한데
3시 30분 넘어서 나오시더라구요.
4시쯤에 나올때쯤 시작하는거 같았어요.

저희는 그냥 공원 둘러보면서
가족들과 산책하고 집에 왔답니다.

아이들과 함께 천리향 많이 오시던데요.

아기의자도
미리 세팅되어있는 좌석이 많더라구요.
아이들한테 아주 친절하신듯했어요.

어린이 대공원 놀러오신다면
큰 도로 바로 맞은편에 위치해서
한번쯤 가서 외식할만한 곳입니다.


728x90
반응형